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넵스, 그린월 도입으로 ‘스마트 그린 오피스’ 시대 연다

입력 2021-03-23 13:54

스마트 식물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스마트오피스 원스탑 토탈 솔루션’ 경쟁력 강화

넵스, 그린월 도입으로 ‘스마트 그린 오피스’ 시대 연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마트오피스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NEFS)는 ‘스마트 그린월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넵스는 실내 공기질 개선과 녹지 조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된 그린월 솔루션 ‘그리오’를, 최근 사옥 이전과 함께 스마트오피스를 도입한 제뉴원사이언스에 최초로 도입했다.

제뉴원사이언스의 스마트오피스는 회사의 CI인 ‘일상의 화음(The Life CHORD)’을 시각화해 천장과 벽면 등에 반영한 조화로운 공간 디자인이 특징이다. 음파의 하모니를 시각화한 굴곡진 디자인을 통해 제뉴원이 추구하는 화합의 의미를 상징적으로 나타냈고, 임직원의 건강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전체 사무실 공간에 ‘스마트 그린월 솔루션’으로 녹지를 조성했다.

넵스가 제공하는 스마트 그린월 솔루션 ‘그리오’는 식물과 IoT가 융합한 신개념 솔루션으로 식물의 공기 정화 능력을 통한 공기질 개선은 물론, 온습도 조절과 미세먼지 제거, 심미적 효과까지 제공하는 스마트 식물공기청정 시스템이다.

넵스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비즈니스는 물론 일하는 문화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신개념 오피스 아이템 출시와 친환경 솔루션 제공으로 스마트오피스를 넘은 라이프 오피스, 나아가 그린 오피스 시장을 적극적으로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