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랭스터디카페,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

입력 2021-03-24 14:47

TV 시청률, VOD 시청률 모두 1위 드라마

이미지 제공 : 랭스터디카페 / 오피피엘
이미지 제공 : 랭스터디카페 / 오피피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BS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이하 펜트하우스 2) (김순옥 극본, 주동민 연출)’는 순간 최고 시청률, 수도권 시청률 등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한 주간 방영된 드라마 중 1위를 기록했다.

‘펜트하우스 2‘는 자식을 지키기 위한 극 중 캐릭터들의 복수와 연대를 통해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 홈초이스에 따르면 전국 케이블 TV 영화, 방송 VOD 순위에도 최상위에 올랐고, 굿 데이터 코퍼레이션에서는 TV 화제성 부문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펜트하우스 2’를 제작 지원한 랭스터디카페(대표 곽철화)는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도 제작 지원했다. 특히 시즌 2 1회에는 청아예고 학생들이 서울대반 특별 수업을 받는 공간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랭스터디카페는 대화가 가능하며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카페 공간과 업무·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공간이 있어 학생뿐만 아니라 2030대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등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앤티크한 분위기와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함을 자랑하는 소파형 의자, 눈의 피로도를 생각한 조명으로 특히 카공족, 샐러던트들이 주로 찾는다. 또한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사로잡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브런치 메뉴 등을 즐길 수 있다.

랭스터디카페 곽철화 대표는 "펜트하우스 2 방송을 통해 랭스터디카페만의 고급스러운 공간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라며 "파급효과가 높은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랭스터디카페의 인지도를 높이고 점주와 고객들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