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홈쇼핑 앵콜방송

입력 2021-03-26 16:48

27일 GS홈쇼핑서 진행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연출컷: 디폰데 제공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연출컷: 디폰데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오는 27일 오후 2시 30분 GS홈쇼핑에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5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4차례 홈쇼핑 방송을 거치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가 쇄도해 추가 앵콜 방송을 준비한 것이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지난해 말 GS홈쇼핑 첫 론칭 시 판매 목표액의 200%를 훌쩍 뛰어넘는 등 놀라운 판매 기록을 세우며 화제가 되었다. 현재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상품평이 누적 7,444건을 돌파하며 ‘디폰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5차 앵콜방송 역시 고객들의 지속된 요청과 관심에 힘입어 확정되었다.

디폰데는 봄철을 맞아 집콕 생활을 벗어나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20ml 용량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휴대성이 뛰어나 여행간 사용하기에도 편리해 여행 중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데 도움을 준다.

디폰데는 꾸준한 판매비결로 실사용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꼽았다. GS홈쇼핑 상품평에 따르면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는데 꾸준히 발라주니 피부에 탄력이 생긴 게 느껴진다”, “홈쇼핑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엄마, 언니와 함께 사용하고 있다”, “흡수력과 보습이 뛰어나 쟁여놓고 쓰고 싶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