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선정 ‘자상한 기업’ 프레시지의 소상공인 지원사업 ‘백년가게 밀키트’ 지역 확장 제품 출시

이번 출시되는 백년가게 밀키트 2종은 북한산 자락에서 반세기의 전통을 이어가는 두부쌈밥 전문점 ‘만석장’의 ‘들깨 순두부찌개’와 광주광역시 송정동 떡갈비 골목을 42년동안 지켜온 떡갈비 대표 맛집 ‘화정떡갈비’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만석장의 ‘들깨 순두부찌개’는 고소한 들깨와 담백한 황태육수로 맛을 낸 진한 국물에 부드러운 순두부와, 감자수제비, 모듬 버섯이 더해져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화정떡갈비’ 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빚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매장에서 즐기던 맛을 그대로 집에서 그대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전 개발 과정에 백년가게 점주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졌다.

한편, 프레시지는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 시설과 밀키트 시장 점유율 1위의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제품의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통적인 대형마트부터 성장가능성이 큰 라이브 커머스 채널까지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국내의 모든 판매 채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백년가게 밀키트를 포함한 총 11종의 신선 HMR 제품들을 오세아니아와 미주 지역에 수출하는 등 해외 판로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