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금속 세공 20년 외길 ... 국내 최고 기술력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

셀럽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MZ세대를 취향 저격한 핫 아이템’을 리뷰하는 KBS Joy ‘셀럽뷰티 3’의 지난달 24일 방송분에서는 MC 산다라박이 올 여름을 빛내줄 스타일 아이템으로 ‘마르스마크’의 팔찌를 선택해 소개했다. 메인 MC 이시영 역시 골드와 다른 매력을 지닌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스털링 실버 주얼리의 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마르스마크’의 독보적 각인기술이 론칭 직후부터 셀럽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맞춤 요청이 이어지자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마르스마크’는 주얼리 업계에서 손꼽히는 세공 명가 씨에스앤코(대표 김창한)가 20년 넘게 쌓은 디자인 개발과 제조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스털링 실버 소재 특화 브랜드다.
고대 그리스·로마신화에 등장하는 전쟁의 신 마르스(MARS)의 상징인 창과 방패를 모티브로, ‘욕망(Desire)과 갈망(Crave), 그리고 열망(Yearn)’이라는 감각적 콘셉트의 반지와 팔찌, 목걸이, 펜던트를 선보인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MZ세대를 겨냥해 개성 있는 컨셉츄얼 디자인을 선보이며,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액세서리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 LG G6 등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을 여러 차례 수상한 심상 CF감독이 제작한 ‘마르스마크’의 강렬한 캠페인 영상도 홍보에 한몫을 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