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와 고통을 분담하고 매출 증진을 위한 상생 활동을 펼쳐 예비창업자의 눈길을 끌어

생활치킨은 생활맥주의 대표 안주 메뉴인 치킨의 배달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런칭한 샵인샵 배달 브랜드다.치킨 외에도 다양한 배달용 수제맥주와 열무비빔면, 찹쌀도넛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사이드 메뉴를 지속적으로 내놓으며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치킨과 함께 배달하는 맥주 판매량은 매월 20% 이상 상승하고 있으며, 맥주 배달로 추가 수익을 낼 수 있어 가맹점주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생활맥주는 가맹점주에게 가맹비 없이 무료로 샵인샵 배달 창업을 지원한다. 현재 전국 200여 개 매장 중 140여 개 매장이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생활맥주는 22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입장으로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가맹점주의 어려움에 크게 공감하고 있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생활맥주를 믿고 함께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소비자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