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에 공기청정기 총 100대 지원하는 SNS ‘CSR 이벤트’ 진행, 엠베서더 이서진도 후원하며 기부 동참
캐리어에어컨 SNS에 본인의 어려운 사연이나 주변인 위한 응원 메시지 작성하면 추첨해 지원

캐리어에어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 공기청정기를 후원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SNS 이벤트는 캐리어에어컨 엠베서더 이서진씨도 후원으로 뜻을 더했다.
캐리어에어컨의 이번 SNS ‘CSR 이벤트’는 캐리어에어컨 SNS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본인의 사연이나 주변인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대의 ‘캐리어 공기청정기’를 후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SNS에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후원하는 ‘캐리어 공기청정기’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청정에 안전을 더한 21년형 모델로 5단계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적용했다. 이 솔루션은 ▲ 구리섬유 헤파필터 ▲ UV-C ▲ 나노이 제균 기술 ▲ 비말 확산 억제 운전 ▲ 환기 알람 시스템으로 구성돼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기능이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여과는 물론 바이러스 제균 기능도 강화한 것이다. 게다가 이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도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대한민국은 위기에 강한 민족으로 이 어려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열악한 여건에서 고생 중인 자영업자를 비롯한 많은 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