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대표 식음업장 리워즈 4% 적립,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멤버십 회원 특전도 제공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해피 4th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여유로운 재충전을 위한 가심비 높은 혜택들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 바우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레드’ 유료 멤버십 회원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이용권, 리조트 머니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4주년을 기념해 행운 같은 선물을 마련했다.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간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 대상 4주년 기념 특전도 마련했다. 4월 말까지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 이용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인터-미션(Inter-mission)’ 전시에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2017년 4월 첫 오픈한 이래 이국적인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로 국내 대표 복합리조트로 자리매김해 왔다. 올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2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됐을 정도로 대내외적으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