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K2, 수지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매출 전년 동기대비 500% 증가

입력 2021-04-06 09:07

3월 신발 매출 전년대비 120% 신장, 플라이하이크 큐브 출시 한 달만에 3만족 이상 판매

K2, 수지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매출  전년 동기대비 500% 증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발 매출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K2는 3월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120% 신장했으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50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이하이크 큐브(FLYHIKE CUBE)’는 출시 한달 만에 3만족 이상이 판매됐다.

2018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38만족의 판매고를 올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발걸음이 가벼운 하이킹화’를 컨셉으로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신기 좋은 신발로 인기를 얻고 있다.

K2는 2030 등산인구 증가와 함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플라이하이크가 산행 뿐 아니라 일상에서 가볍게 신기 좋은 하이킹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수지 하이킹화’를 내세워 예년보다 빠른 광고 캠페인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전략적으로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