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결이고은 에스테틱,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결제 서비스 선보여

입력 2021-04-12 12:47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결제 서비스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대표 박미화)이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결이고은, 온라인 결제 서비스
결이고은, 온라인 결제 서비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전·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1:1 맞춤으로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하여 세심한 손길과 꼼꼼한 관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얼굴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스킨케어 솔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이 준비되어 고객이 원하는 결제방식을 택할 수 있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일상에 많은 변화가 생겨 고객님들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다"라며 "온라인 상담,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결이고은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