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커머스 방송국 쇼플 ‘해피헬씨’ 라방 통해 유한메디카 유산균 판매

입력 2021-04-12 16:57

사진=쇼플 ‘해피헬씨’ 콘텐츠 로고
사진=쇼플 ‘해피헬씨’ 콘텐츠 로고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쇼플(대표 변재영)이 12일 오후 9시, 건기식 판매 콘텐츠 ‘해피헬씨’를 통해 유한메디카의 ‘유한m 락토 프로텐’을 할인 판매한다.

쇼플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방송 콘텐츠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판매하는 일명 ‘커머스 방송국’으로, 카테고리별로 상품군을 나눠 총 14개의 프로그램을 고정 편성으로 다루고 있다.

이번 ‘해피헬씨’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는 ‘유한 m 락토 프로텐’ 6개월분과 12개월분을 20~25% 할인가에 선보인다.

‘유한m 락토 프로텐’은 하루 한 포로 프로바이오틱스 10억 CFU를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여기에 아연을 더해 장 건강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준다.

쇼플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이나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쇼플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며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머스 방송국 쇼플은 연기자, 쇼호스트, 모델 등으로 구성된 ‘쇼플러’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이달 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라이브 쇼핑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