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홈앤쇼핑, 취약계층 미혼모 위한 성금 5천만원 기부

입력 2021-04-14 09:53

‘홈앤투게더(Home&Together)’ 미혼모 기초생계 및 의료 지원 위한 성금기탁

홈앤쇼핑 김옥찬 대표이사(오른쪽)와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이 함께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김옥찬 대표이사(오른쪽)와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이 함께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홈앤쇼핑이 지난 13일 오후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하였다.

홈앤쇼핑의 위기 미혼모 지원사업인 ‘홈앤투게더(Home&Together)’ 사회공헌 성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지역 위기 미혼모를 위한 기초생계 및 의료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김옥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지쳤지만 더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했다”며 “이번 성금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홀로 아기를 키우는 미혼모들의 자립과 이들의 자녀가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혼모 여성을 위한 소중한 나눔에 함께 해 주신 홈앤쇼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경제적으로 넉넉지 않은 환경에서 혼자 아이를 키우는 미혼모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에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