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휘아, 6중 복합 필터 탑재 ‘바른세면’ 정수 필터 출시

입력 2021-04-14 11:01

업계 최초 6중 복합 필터 탑재... 미국 FDA, 세계 아토피 협회 인증까지

휘아, 6중 복합 필터 탑재  ‘바른세면’ 정수 필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운영하는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WHIA)’가 바른샤워에 이어 신제품 ‘바른세면’을 출시한다고 14일 전했다.

이번에 공개한 바른세면은 세면대 수도꼭지에 장착할 수 있는 헤드 제품으로 6중 복합 필터가 탑재됐다. 업계에서 6중 복합 필터를 탑재∙판매하고 있는 곳은 휘아가 최초다. 수돗물 속 녹물, 잔류염소, 각종 부유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5마이크론 이상의 이물질까지 걸려준다. 초미세 살수판이 강력하지만 얇고 부드러운 물줄기를 분사해 마사지 효과를 주며, 절수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온가족이 사용하는 만큼 안전성도 강화했다. 미국 FDA가 인증한 필터 소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세계 아토피 협회로부터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 기업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

휘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19일 5시까지 ‘바른세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아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휘아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물은 건강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돼 있기 때문에 평소에 수질 필터를 통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며, “곧 다가올 여름은 땀이 많이 나고 샤워도 자주 해줘야 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른욕실 제품을 마련해 청결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