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의 아이템으로 최대한의 멋을 뽑아낼 수 있는 봄 시즌 잇 아이템으로 시선 집중!

일반적으로 여름과 같이 더운 계절에는 ‘데님’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들을 착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리바이스키즈의 오버롤은 여름철에도 아이들이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짧은 기장에 신축성 높은 소재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오버롤인 ‘쇼츠오버롤’이 주목된다. 쇼츠오버롤은 지난해 70% 판매율을 기록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높은 인기를 모았다. 리바이스 데님만의 느낌을 물씬 담은 블루와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한 핑크 두 가지 컬러에 더해, 올해는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그린 컬러까지 추가해 색상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오버롤 상품은 안에 어떤 색상의 티셔츠를 받쳐 입어도 잘 어울리는 만큼,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최대한의 멋을 뽑아낼 수 있는 효자 아이템이다”라며 “리바이스키즈의 이번 오버롤 상품들로 꾸러기 패션부터 사랑스러운 코디까지, 일상 속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커스텀와펜키트’를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