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1 SS 캠핑 라이프스타일 웨어 ‘필드라인’ 출시

입력 2021-04-14 11:35

서정적인 캠핑 감성으로 기존 아웃도어와 차별화한 ‘캠핑 라이프스타일 웨어’

사진 제공: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 제공: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서정적 감성과 야외 활동의 기능성을 모두 갖춘 캠핑 라이프스타일 웨어 ‘필드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필드(FIELD)라인은 자연 속에서 활동과 휴식을 즐기는 캠핑족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고유의 탐험 정신과 자연친화적 감성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컬러와 디자인을 채택했다.

지난해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뉴트로 감성의 텐트 제품 ‘캐빈 하우스’ 등 화제의 캠핑 용품을 선보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필드라인 출시로 캠퍼들의 ‘TPO -Time(시간), Place(장소), Occasion(상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의류라인까지 확대했다.

이번 필드라인은 자켓 5종, 베스트(조끼) 1종, 팬츠 2종 등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한 종류로 출시된 ‘필드 유틸 포켓 베스트’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포켓을 사이즈와 용도별로 장착해 수납 편의를 극대화했다.

팬츠는 ‘필드 스트링 카고 팬츠’, ‘필드 포켓 결합 카고 팬츠’ 2종으로 출시됐다. 편안하면서도 와일드한 디자인에 발목을 잡아주는 스트링, 결합 가능한 포켓 등의 디테일을 더해 활동 편의성을 높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자연으로 향하는 많은 캠퍼들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감성과 편안한 착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캠핑 의류인 필드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과 자연을 이어주는 필드라인과 함께 아늑하고 서정적인 아웃도어 감성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