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A24(에이이십사), 편집숍 무신사에 이어 W컨셉까지 입점

입력 2021-04-14 16:59

-미국 내 USDA 및 NSF, EWG, OTC 유기농 인증 공장에서 연구 및 생산되며 친환경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오가닉 스킨케어를 전개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두고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대표 신현수)’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와 W컨셉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A24(에이이십사), 무신사에 이어 W컨셉까지 입점
A24(에이이십사), 무신사에 이어 W컨셉까지 입점
A24(에이이십사)는 미국 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인간과 지구에게 모두 착한 원료와 제조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 특히 미국 내 USDA 및 NSF, EWG, OTC 유기농 인증 공장에서 연구 및 생산되며 친환경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오가닉 스킨케어를 전개한다.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자연 유래 성분 등을 사용하고 크루얼티 프리를 지향하는 A24(에이이십사)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6대 슈퍼푸드 헴프(Hemp)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대마 화장품 ‘헴폴릭(Hempolic)’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A24 관계자는 "그간 전문 에스테틱과 오프라인 시장에 투자를 했다면 향후에는 온라인 쪽 진출 계획도 가지고 있다"라며 "주력 상품인 알로에 수딩 겔과 호호바 오일에 이어 헤어케어 제품에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했기에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A24를 만나실 수 있게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