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마쿨 벤토,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과 미드솔 블록의 유연한 서포트로 경쾌하게, 한층 향상된 메쉬 갑피로 보다 시원하게 러닝 즐길 수 있어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은 통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도로 공기가 통하는 메쉬 갑피를 적용해 시원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러닝화로 ‘클라이마쿨 벤토’와 ‘클라이마쿨 벤타니아’ 2종으로 출시된다.
한층 향상된 메쉬 갑피가 적용된 ‘클라이마쿨 벤토’는 발에 열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부위를 빠르게 식혀줘 달리는 내내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에너지 넘치는 부스트 미드솔의 뛰어난 반응성과 지면에서 발이 떨어질 때 자연스럽게 벌어지는 분리 형태 미드솔 블록의 유연한 서포트로 추진력이 더해져 보다 시원시원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보다 대중적인 모델인 ‘클라이마쿨 벤타니아’도 함께 선보여 제품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클라이마쿨 벤타니아는 통기성 메쉬 갑피를 적용해 달리는 내내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뒤축에 장착된 통풍 아웃솔의 촘촘한 에어홀이 신발 내외부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 시켜 더욱 강력한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클라이마쿨 벤토와 벤타니아는 4월 15일(목)에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 되며 4월 22일(목)부터는 정식 발매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주요 대형 슈즈 멀티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