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엄마, 유진이 선택한 하이클래스잉글리쉬, 디즈니월드잉글리쉬
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하나로 다 되는 영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미국의 저명한 언어학자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기반으로 개발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어교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제품 하나로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울 수 있고, 친숙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릴 때부터 놀면서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어려운 표현까지도 감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재미있는 학습 교구와 교육용 놀이 프로그램을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기며 아이 스스로 영어의 규칙을 발견하고,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중언어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현재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육아 커뮤니티는 물론 영유아 영어 교육을 중요시하는센스 있는 부모님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유진은 함께 촬영을진행하게 된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실제 두 딸아이를가진 따뜻한 엄마의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유진은 촬영 당시 사용했던 교재와 교구들을 보고어린 시절부터 사랑했던 디즈니 컨텐츠와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집에 있는 두 딸과 함께 디즈니월드잉글리쉬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싶다고 전했다.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 전략마케팅팀은 “평소 유진이 가진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 딸아이의 엄마로서 보여주는 교육에 대한 열정이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영유아 영어교육프로그램 마케팅을 펼쳐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