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유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입력 2021-04-16 12:00

센스 있는 엄마, 유진이 선택한 하이클래스잉글리쉬, 디즈니월드잉글리쉬
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하나로 다 되는 영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유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는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펜트하우스에서 활약한 배우 유진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미국의 저명한 언어학자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기반으로 개발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어교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제품 하나로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울 수 있고, 친숙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릴 때부터 놀면서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어려운 표현까지도 감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재미있는 학습 교구와 교육용 놀이 프로그램을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기며 아이 스스로 영어의 규칙을 발견하고,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중언어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현재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육아 커뮤니티는 물론 영유아 영어 교육을 중요시하는센스 있는 부모님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유진은 함께 촬영을진행하게 된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실제 두 딸아이를가진 따뜻한 엄마의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유진은 촬영 당시 사용했던 교재와 교구들을 보고어린 시절부터 사랑했던 디즈니 컨텐츠와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집에 있는 두 딸과 함께 디즈니월드잉글리쉬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싶다고 전했다.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 전략마케팅팀은 평소 유진이 가진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 딸아이의 엄마로서 보여주는 교육에 대한 열정이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영유아 영어교육프로그램 마케팅을 펼쳐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