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서해종합건설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 분양

입력 2021-04-19 10:44

학세권·숲세권·역세권 갖춰 인기

서해종합건설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 분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완성된 인프라를 갖춘 다세권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정부의 계속되는 부동산 규제로 똘똘한 한 채 선호 현상이 커지면서 학세권·숲세권·역세권 등을 모두 갖춘 단지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연수구 동춘2구역 도시개발사업구역 내 들어서는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가 4월오픈을 앞두고 있다. 1만여평 대지 위에 지하 2층~지상 23층, 12개동, 총 641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연수서해그랑블 에듀파크'는 전용면적 74㎡ A·B·C, 84㎡, 112㎡, 118㎡ 총 6개 타입으로 차별화된 평면 설계가 강점이다.

특히 연수구는 인천에서도 고등 교육기관 50%가 밀집되어 있는 학군으로유명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교들이 다수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인근 연수구 국제언어 체험센터와동춘동 학원가 및 송도국제도시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최적의 입지를 제공하고있다.

또한 아파트 단지와 연결되는 17km길이의 연수 둘레길을 갖춰 숲세권까지누릴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봐야 한다. 아울러 해당 단지는 동춘역(인천 1호선), 연수역(수인선)이 지척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면서 학세권·숲세권·역세권 입지를 모두 갖췄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단지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자를 위한 펫 놀이터와 84㎡타입내에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펫룸(petroom)이 제공된다. 이에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자들은 산책을 멀리 갈 필요가 없으며, 반려동물 관련 용품들을 수납 및 정리할수 있는 공간인 펫룸(petroom) 옵션을 기대할 만하다.

한편,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는 4월말 오픈 예정이며,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