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자유로운 아이들의 모습 담은 ‘2021 여름 화보’ 전격 공개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발이 닿는 곳이 모두 너의 놀이터’를 컨셉으로 한 ‘2021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화보를 통해 농구 코트를 누비며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특별한 장소가 아니더라도 우리 아이가 있는 곳이 바로 놀이터라는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우선, 이번 여름 화보를 통해 공개된 여름 컬렉션 중 오직 NBA키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농구 유니폼 셋업이 주목된다. NBA X NIKE 콜라보로 실제 NBA 팀유니폼을 그대로 재현한 저지와 쇼츠는 비비드한 옐로우, 그린, 네이비,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상복으로 적합한 디자인의 아이템도 다양하게 출시돼 여름철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NBA키즈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이번 여름에도 멀리 떠나기 어렵겠지만 우리 아이들의 발길이 닿는 모든 곳이 휴가지고 놀이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여름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NBA키즈 여름 화보를 통해 선보인 스포티하고 편안한 제품들을 우리 아이들이 직접 착용해 보며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