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핏 실루엣과 골프공 캐릭터 버킷(BUCKETS) 로고플레이 특징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비즈니스 전개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2017년 미국 캘리포니아 LA 페어펙스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기존의 획일화, 정형화, 올드패션 무드의 골프웨어를 탈피해 캘리포니아 풍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리시 룩을 선보이고 있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말본골프 2021 SS 룩북
말본골프는 이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2030 연령대의 젊은 골퍼가 대거 유입되고 있는 국내 골프 시장 트렌드에 맞춰 MZ 세대를 겨냥한 이벤트 및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입점과 함께 하반기 대형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핵심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2021년 S/S컬렉션은 말본골프의 상징인 골프공 캐릭터 버킷(BUCKETS)을 활용한 위트 있는 로고 플레이와 클래식한 골프웨어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루즈핏 실루엣 피케 셔츠, 라운드넥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코랄, 화이트, 스카이블루 등 경쾌한 컬러부터 다소 톤 다운된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감과 타이다이 패턴 등 골프웨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자유로운 감성의 디자인이 다양하게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말본골프 2021 SS 룩북
또한, 볼캡과 드라이버 커버 등 액세서리 및 골프용품도 함께 선보이며 세련된 골프룩을 제안한다. 글로벌 브랜드로서 말본골프 고유의 스타일을 고수하되, 국내 시장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스포츠로서의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기능성과 디자인 디테일 등도 놓치지 않는다.
말본골프의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이사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컬러와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말본골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시즌 별 아이템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MZ세대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