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셀프 돌 스냅'촬영 패키지 각광

입력 2021-04-21 14:27

-“돌잔치는 못 해도, 생애 첫 인생샷 ‘돌사진’은 특별하게”
-'스튜디오 객실'에 돌상 마련…2시간 셀프 촬영 객실 1박·성인 2인 조식 뷔페까지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 연장으로 인해 비록 당장 호텔에서의 돌잔치는 힘든 상황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선보인 '셀프 돌 스냅'촬영 패키지가 각광받고 있다.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
호텔에서 품격있는 ‘돌 스냅’을 촬영할 수 있는 패키지가 생애 첫 생일인 만큼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부모들의 마음을 대변하고자 한 진심이 통한 것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출시한 “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는 호텔 객실은 물론이며, 호탤내 다양한 포토존을 이용하여 돌 스냅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하고, 이후 별도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객실 1박 투숙의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게 했다.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
호텔 객실 내에는 돌상 전문업체에서 돌 스냅 촬영을 위한 돌상 및 포토테이블 등을 마련해, 고객들은 2시간 동안 자유롭게 셀프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다 .

호텔 객실 공간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게 스타일링 된 돌상과 함께 자연 채광이 잘드는 객실에서 서울 도심의 세련된 씨티뷰 및 초록빛 가든뷰를 배경으로 최고의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와 소르베파티가 스타일링한 돌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준비된 객실 스튜디오 뿐만아니라 호텔 고유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로비와 야외 가든 등 호텔 곳곳을 촬영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또한 촬영 후에는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의 ‘호캉스’까지 즐기며, 밀린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 있다. 소중한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가족들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이다.본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측은 “독립된 객실공간이 호텔만의 품격있는 분위기를 지닌 스튜디오로 변신했고, 호텔 실내와 야외공간 촬영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춰 특별한 날, 소중한 돌 사진을 남기고자하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 같다” 며 “현재 일요일 촬영 후 객실 투숙과 식음료업장 할인 혜택추가까지 총 59만원으로 이용하는 패턴이 인기인만큼,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강조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