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 동참 고객 중 약 65% 이상이 MZ세대
- 5월 중순부터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캠페인 참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 예정

현재 온라인 주문자 중 약 11% 이상이 Zero Waste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특히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동하는 MZ세대인 2030세대가 캠페인 전체 참여자 중 약 65% 이상을 차지하며 환경보전에 앞장 서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현재 온라인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한 Zero Waste 캠페인을 5월 중순부터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환경 보전을 위해 진행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앞장 서 실천하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