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메종마르지엘라, 메종키츠네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 할인 판매
-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과 연령대별 맞춤 선물 제안
- 의류,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의 약 270여개 상품으로 구성해 선물 선택의 폭 확대

먼저 머스트잇은 어버이날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멋을 지닌 프라다의 사피아노 드라이빙 슈즈를 추천했다. 해당 상품은 아버지를 위한 효도 상품으로 이번 기획전에서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감성이 돋보이는 버버리의 트렌톤 나일론 지퍼 토트백은 어머니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에게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재치 있는 여우 로고가 매력적인 메종키츠네의 폭스헤드 반팔 티셔츠를 추천한다. 고객들은 네이비, 화이트,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 구성의 반팔 티셔츠 상품을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어떤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메종마르지엘라의 독일군 레플리카 스니커즈는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가족의 또 다른 일원인 나를 위한 추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첫 번째 추천 상품은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생로랑의 메탈 모노그램 카드지갑으로 54% 할인된 28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모던한 인트레치아토 디자인이 눈에 띄는 보테가베네타의 패딩 카세트백은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브랜드별로 고유의 가치를 담고 있는 명품은 주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선물”이라며 “일 년에 한번 뿐인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