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코트야드 남대문, 호캉스 고객을 위한 ‘버거 투고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21-04-27 10:50

-버거와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가정의 달을 위한 모모카페 할인 이벤트도 진행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파릇파릇한 신록이 우거진 계절을 맞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객실에서 룸콕 힐링을 즐기거나 한적한 곳에서 피크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버거 투고(Burger To-Go)’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남대문 버거 투고 패키지
코트야드 남대문 버거 투고 패키지
이번에 출시된 ‘버거 투고’ 패키지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 제공,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또한 이 패키지에 포함된 버거 세트는 1인 또는 2인 선택이 가능하고 객실에서 먹거나 객실 밖으로 나갈 수 있게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으며, 구성으로는 빅모 버거 1종과 감자튀김, 곁들여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를 제공한다. 특히 버거 투고 패키지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캠핑이나 피크닉의 필수 아이템인 접이식 쇼핑 카트 1종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한 어린이 고객에게는 50% 뷔페 할인을 제공하며, 5월 2일부터 5월 14일까지 저녁 뷔페에 한해 2+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남대문 모모카페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예약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