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세화피앤씨, 남성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 포 맨' 론칭

입력 2021-04-28 10:02

올인원 샴푸, 탈모기능성 트리트먼트, 스타일링 세럼... 손상 케어 '블루프로틴' 함유

세화피앤씨, 남성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 포 맨'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댄디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담은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MOREMO For Men)을 론칭, 첫 번째 제품으로 '워터 샴푸 W', '리페어 트리트먼트 R', '스타일링 세럼 S' 등 헤어케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레모 포 맨'은 세화피앤씨의 44년 헤어케어 노하우가 담긴 강력한 손상 케어 성분 '블루프로틴'에다, 남성의 모발 및 두피 특성,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분석해 탄생시킨 모레모의 2021년 야심작이다.

신제품 3종 모두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 결과 무자극 평가를 받아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 샴푸 W'와 '리페어 트리트먼트 R'은 실리콘 성분이 없어 한층 가볍고 상쾌한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세화피앤씨는 최근 남성 '그루밍족'이 크게 늘고 남성 전용 헤어 제품과 관리 팁에 대한 문의가 급증해 고품격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레모 포 맨 마케팅 담당자는 "셀프 헤어케어와 헤어 스타일링 첫 제품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모레모 최초 남성 전용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남성들의 모발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해, 성분부터 향, 촉감, 용기, 사용법까지 반영한 남성 최적화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