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맞아 패키지 리뉴얼

입력 2021-04-29 20:16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모델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23 라운지에서 리뉴얼한‘클라우드’를 알리는 모습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모델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23 라운지에서 리뉴얼한‘클라우드’를 알리는 모습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남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Kloud)는 Korea의 'K'와 풍부한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구름의 영문 'Cloud'단어를 결합한 제품명으로 '구름맥주'로도 불리는 제품이다. 맥주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 최근 맥주성수기에 맞춰 맥주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클라우드 붐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도 구름맥주의 제품 속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riopsyba2@naver.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