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선보이는 디저트 빙수 메뉴 팥빙고는 코로나19 이후 나눠 먹는 디저트 문화에서 홀로 즐기는 디저트 문화 추세에 맞춰 1인 빙수 메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원-핸드푸드' 트렌드를 반영했다.
롯데리아는 1인 빙수 팥빙고 출시와 함께 익월 10일까지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팥빙고를 주제로 한 3행시 온라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자 중 총 20명에게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여름 대표 디저트인 빙수를 1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다"고 말했다.
riopsyba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