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 타로 밀크티 1잔 구매 시 1잔 무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 음료는 라지(L) 사이즈이며, 아이스로만 제공된다. 추가 금액 지불 시 펄, 밀크폼 등 토핑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멤버십 스탬프 적립도 가능하다. 단, 배달 앱을 통해 주문 시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 멤버십 앱 리뉴얼 후 이어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4월에 이어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관련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공차 멤버십 회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뉴인 블랙&타로 밀크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지난 4월 초 멤버십 앱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스탬프 쿠폰 직접 발급, 바코드 흔들어 크게 보기, 나의 매장 설정 등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공차 멤버십 앱은 출시 후 현재까지 앱 스토어 내에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머무르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