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밀, 내달 10일까지 캠핑 먹거리 총 망라…‘집으로 떠나는 홈핑’ 기획전 진행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육류를 종류별로 판매한다.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불리는 ‘이베리코 베요타100% 모둠세트’가 대표적이다. 이베리코 중에서도 최고 등급으로 꼽히는 베요타100%의 목살, 갈비살, 배꼽살, 악어살, 갈매기살로 구성돼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다. 토마호크라고도 불리며,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제주설성한돈 구이용 프렌치랙(600g)’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더하다한우 등심(300g)’, ‘무항생제 삼겹살(300g)’, ‘무항생제 통삼겹살500g)’, ‘무항생제 큐브삼겹(300g)’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제철 해산물도 선보인다. 광어와 참돔, 연어, 우럭 등을 당일 발송해 주는 ‘당일 손질 모듬 숙성회(300g)’와 영덕 현지 맛집의 맛을 그대로 옮겨온 ‘백경횟집 포항식 전통 물회(370g)’가 대표적이다. 또한, 팔뚝만큼 두꺼워 입안을 가득 채우는 킹타이거 새우를 손질한 ‘스테이크용 킹타이거 새우(200g)’, 쫄깃한 맛이 일품인 ‘블루바스켓 자연산 활 키조개(350g)’ 등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영암 세척 꿀고구마 ▲대저 짭짤이 토마토 ▲무농약 대추방울토마토 ▲원물 그대로 바나나칩 ▲유기농 믹스넛츠 ▲스틱형 쯔란 돌김자반 ▲맛있게 더 매운 실비김치 ▲오일러스 심야포차국수 등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퍼밀 상품기획팀 김효준 MD는 “캠핑 분위기를 집에서 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분위기에 어울리는 식품들을 종류별로 준비했다”며 “MD들이 엄선한 제품만을 선보이는 만큼, 집에서도 캠핑의 멋과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