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메가엠지씨커피, 여름 휴양지 오션뷰 ...신메뉴 3종 출시

입력 2021-05-13 09:44

이색 원료 블루 스피루리나 활용…한 눈에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아는 맛 시리즈 ‘오션 스무디’

메가커피 여름 신메뉴 3종 / 사진=메가커피 제공
메가커피 여름 신메뉴 3종 / 사진=메가커피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코로나 19로 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여름 휴양지를 그대로 담은 신메뉴를 선보인다.

13일 출시하는 메가커피의 여름 신메뉴는 ‘오션 스무디’, ‘스윗 서머라떼’, ‘피치 젤리 스무디’ 총 3종이다. ‘Play the Summer’라는 컨셉으로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하와이안 컬러와 딸기와 리치 워터젤리를 통해 여름 휴양지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했다.

먼저 ‘오션 스무디’는 딸기와 오렌지 향이 가미된 블루 스피루리나 스무디와 딸기와 리치 워터젤리가 만나 마치 죠스바 맛을 연상케 한다. 퐁크러쉬, 스크류베리 애플티의 뒤를 이어 ‘아는 맛의 위대함’ 시리즈로 탄생한 것이다. 또한 토핑으로 얹어진 흰색 스프링클 캔디는 마치 불가사리(별 모양)와 모래처럼 보여져 한 눈에 푸르른 바다와 해변을 떠올리게 한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자유롭게 가지 못해 코로나 블루가 찾아 온 많은 이들을 위해 휴양지의 모습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 3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메뉴의 맛은 물론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한눈에 그를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메가커피의 여름 신메뉴 3종과 함께 코로나 블루와 다가오는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