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가연, 마르첼로 바렌기 展 등 문화 지원 이벤트

입력 2021-05-25 14:28

- 힐링 필요한 미혼남녀 대상,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

사진=가연결혼정보㈜
사진=가연결혼정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 문화 지원을 위해 ‘6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연은 전시 ‘마르첼로 바렌기 展’,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의 티켓과 도서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내 남자 내 여자의 엇갈린 속마음’을 마련,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35명에게 혜택을 전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혼남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가연 공식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게시판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마르첼로 바렌기 展’에서는 인기 유튜버이자 하이퍼 리얼리즘 팝 아티스트인 마르첼로 바렌기의 작품 100점을 만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전시이며 사물을 사진으로 찍은 듯한 극사실주의 기법의 작품과 제작 과정까지 함께 공개한다. 가연은 6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기간 내 관람할 수 있는 1인 2매 티켓을 선물한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일러스트레이터 ‘맥스 달튼’의 전시회 티켓도 증정한다. 전시는 맥스 달튼이 독창적 일러스트로 표현한 영화의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특히 신작으로 영화 ‘기생충’과 ‘반지의 제왕’ 포스터 일러스트와 미공개 연작, 초안 드로잉 등을 선보인다. 가연은 6월 5일부터 25일까지 기간 내 관람 가능한 1인 2매 입장권을 제공한다.

영국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인 ‘미드나잇 라이브러리’는 영국 동화 작가 매트 헤이그의 신작 장편 소설이다. 삶과 죽음 사이의 미스터리한 공간인 마법의 도서관에서 완벽한 두 번째 인생을 찾아 나선 주인공의 여정을 담았다.

‘내 남자 내 여자의 엇갈린 속마음’은 심리학에서 증명된 남녀 사고방식의 차이에 대한 연구 결과를 소개하는 책이다. 이성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지, 각각의 상황에 어울리는 관계의 기술 46가지를 일러준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청량한 여름에 걸맞은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다채로운 전시와 도서로 힐링이 필요한 싱글남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문화 이벤트와 함께 연애·결혼 리서치, 성혼에 성공한 회원들의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으로 지원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