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선발전 앞둔 ‘컬벤져스’의 숙면 책임질 매트리스 지원 사격
고된 훈련 속 바른 숙면을 통해 팀킴의 빠른 컨디션 회복 응원 차 협찬 진행

팀킴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컬링 부문 은메달을 거머쥔‘컬벤져스’로 불리며, 화제가된 바 있다. 이들은 지난해 경상북도체육회와 계약이 종료된 후 올해 3월에서야강릉 시청에 입단하게 되면서 두 달 만에 세계선수권 7위를 기록해 악조건 속에서도 기재를 발휘했다는찬사를 받고 있는 팀이다.
지누스에서 지원한 제품은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을 적용해 4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향균에 탁월한 구리 성분이 함유된 코퍼 메모리폼을 사용해 더욱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베이징동계올림픽 예선 참가 자격이 걸린 국가대표선발전을 앞두고 있는 팀 킴분들께 고된 훈련 속에서 잠깐이나마 지누스의 기능성 매트리스를 통해 깊은 숙면을 취하고, 올바른 숙면을 통해 컨디션 회복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팀킴이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티켓을 거머쥘 수 있기를 지누스가 항상 응원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세계 93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