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콘래드 서울 제스트,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 30% 할인 혜택 제공

입력 2021-06-15 13:49

-6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점심과 저녁 뷔페 30% 할인
-백신 접종자 본인 포함 테이블당 4인까지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2층에 자리한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에서 오는 16일부터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제스트 레스토랑
제스트 레스토랑


6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화요일부터 금요일에 한해 백신 접종자 본인을 포함한 테이블당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백신 접종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이번 제스트 백신 인센티브 혜택은 화요일부터 금요일 점심 및 저녁 뷔페에 한하여 진행되며, 월요일과 주말 및 공휴일, 조식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동서양의 진미를 전하는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은 요일별 다채로운 테마의 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수요일에는 스페셜 컷의 최상급 스테이크와 양갈비, 지리산 흑돼지 안심 등 다채로운 고기 요리가 준비된 ‘올 유캔 밋 (All You Can Meat)’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주 금요일에는 독도 새우와 랍스터 등 해산물 애호가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시푸드 팩토리 (Seafood Factory)’가 준비되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제스트로 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