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푸드어셈블,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 참가

입력 2021-06-24 13:51

- 룰렛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푸드어셈블,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 참가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밀키트 전문기업 ㈜푸드어셈블(대표 윤정일)이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HMR & WELL FOOD FAIR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는 6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에서 1회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 100개 업체, 200개 부스가 참여하는 가운데 푸드어셈블은 프리미엄 2부스로 참여해 현장 내 룰렛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관람객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밀키트 전문 기업 푸드어셈블은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4단계 레시피 카드’와 ‘동영상 레시피’를 제공하며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선보여 MZ세대들에게 홈파티 요리, 캠핑 요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국 맛집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맛집키트’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어 지속적인 확장세 중이다. 오후 5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오전 7시 전까지 도착하는 새벽배송을 서비스를 실시 중이며, 현재 온라인 몰 신규가입 시 9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어셈블,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 참가

푸드어셈블은 HACCP 인증을 받은 밀키트 전문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산지의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해 밀키트를 생산한다. 분야별 전문 연구진과 푸드어셈블만의 엄격하고 꼼꼼한 평가 기준으로 원료부터 레시피까지 자체 개발하고 연구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시 특별가로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가격의 밀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현장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그 밖에도 룰렛 이벤트와 같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박람회에 방문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드어셈블 관계자는 “판매 채널이 온라인 몰에 집중되어있어 고객과의 접점을 경험하는데 한계가 있는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며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를 포함해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단독 매장 등 다양한 방면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21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는 영남권 유일의 HMR 식품 및 건강식품 콘텐츠 전문 박람회로 현장 구매 행사, MD 구매 상담회 개최, 라이브 커머스 등을 실시한다. HMR 및 웰빙푸드전시관, 식품기자재전시관, 디저트전시관, 베이비푸드전시관, 로컬푸드 전시관 등 다양한 전시 구성으로 풍부한 볼거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