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스파에 따르면 오는 6월27일(일) 오후 8시30분에 열리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그립 마사지건과 클래식 마사지건, 바디볼트 마사지건 등을 특가 판매한다. 그립 마사지건은 109,000원, 클래식 마사지건은 79,000원, 바디볼트 마사지건은 9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마사지건을 구매한 모든 시청자에게는 눈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또 마사지건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포애니 회원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퀴즈 이벤트 정답 시 손마사지기를 증정하고, 구매를 인증하면 룰렛 이벤트로 추가 사은품을 전달한다.
이날 온라인 홈 PT 라이브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스포애니의 트레이너로부터 주말 저녁 다양한 홈트 동작을 배워볼 수 있다. 운동 후 제스파의 마사지건을 활용해 마사지하는 법도 알려준다.

제스파는 안마의자를 비롯해 마사지건·발 마사지기·무릎 안마기·쿠션 안마기 등 100여개 이상의 제품 모델을 보유한 국내 건강·미용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제스파 대표 안마의자로는 컴포르테와 더클래스, 레이츠, 메디타 등이 있다.
스포애니는 국내 84개 직영 센터를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다. 헬스는 물론 다이어트 댄스, 태보, 요가, 필라테스, 덤벨체조 등을 전문강사진에게 배울 수 있다. 골프와 힐링존, 휴게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포애니의 스트레칭존에는 마사지건을 비롯한 제스파의 인기 안마기들이 비치돼 있다. 제스파의 마사지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회원들은 누구나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다. 모든 안마기는 매일 소독해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현재 서울 문정법조타운점과 공덕역점에 설치되어 있으며, 추가로 오는 7월 중 4개 지점에 설치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