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상위 모델에 속하는 아이폰13 프로 모델과 아이폰13 프로 맥스 모델에는 120Hz 주사율이 지원될 예정이며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는 대신 베젤이 전작보다 한층 얇아져 화면을 더 크고 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프로세서는 새로 개발하는 A15 바이오닉 칩셋이 장착될 예정이며 네트워크는 4가지 모델 모두 5G 이동통신이 지원되고 메모리는 각 4GB, 6GB RAM에 저장공간은 64GB 부터 256GB까지 제공될 것으로 보여진다.
신제품 모델에 대한 소식이 전해진 한편 일각에서는 기존 모델인 아이폰11, 아이폰12, 아이폰SE2 모델의 출고가 및 공시지원금이 조정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LTE 모델의 재고소진 및 5G 시장확대를 위한 이동통신3사 및 제조사의 전략으로 파악된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 할인카페 '맘스폰'에서는 아이폰13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전작인 아이폰12 MINI, 아이폰12 모델에 최대 90% 할인을 적용하고 아이폰12 PRO, 아이폰12 PRO MAX 모델을 출고가에서 반값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LTE 이동통신이 지원되는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 모델에 최대 90%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아이폰XS, 아이폰SE2 등을 추가 결제금 없는 공짜폰으로 판매하여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모델과 신비키즈폰 모델에 100% 할인을 적용하며, 구매사은품으로 최대 8개월 요금지원 쿠폰 또는 태블릿PC를 증정하고 있다.
'맘스폰'관계자는 "아이폰12, 아이폰11, 아이폰SE2 등의 가격이 크게 인하된 지금 구매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며, 아이폰13 사전예약 이벤트에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할인카페 '맘스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