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 해외 오픈 마켓 본격화

입력 2021-08-18 14:12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 해외 오픈 마켓 본격화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 확산세로 신규 확진 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가운데 랜선여행과 글로벌 쇼핑 플랫폼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인 루시스(LUSIS)도 국내뿐만 아니라 큐텐, 쇼피 코리아, 아마존에 입점할 예정이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루시스는 크리스탈 라인인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팩, 헤어에센스 등 국내 헤어샵에서도 입소문이 난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집에서도 두피 케어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 샴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화장품이며,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세정해주어 오랜 보습감과 촉촉함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루시스 크리스탈 라인으로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알리며 K뷰티(K-Beauty)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루시스(LUSI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