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1대 1 화상 쇼핑 서비스 W몰 '윙크원(WinC1)' 온라인 쇼핑에 새 시대 여나

입력 2021-08-18 16:06

1대 1 화상 쇼핑 서비스 W몰 '윙크원(WinC1)' 온라인 쇼핑에 새 시대 여나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최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 패턴이 변화하면서 유통 업계에서는 비대면 판매를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대폭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W몰(대표 김영근)에서 출시한 ‘윙크원(WinC1)’ 1대 1 온라인 화상 쇼핑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윙크원(WinC1)’은 W몰과 고객을 연결한다는 의미의 W-mall link Customer의 윙크(WinC)와 고객 한 명 한 명에 초점을 맞춰 쇼핑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원투원쇼핑(One to One Shopping)의 원(One)의 합성어로, ‘W몰과 고객을 연결하는 1대 1 맞춤 화상 쇼핑’이라는 뜻을 의미한다.

W몰의 자사 APP인 ‘윙크원(WinC1)’은 온·오프라인 쇼핑 서비스의 장점만을 취합하여 통합한 쇼핑 시스템으로 고객이 화상 연결을 통해 매장에 진열된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하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쇼핑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원하는 브랜드 선택 시 해당 매장에서 서비스 교육을 이수 받은 전문 ‘윙커(WinCer)’가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이 집에 보유하고 있는 옷으로 직접 코디 추천 제안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미리 APP을 통해 화상 사전상담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을 바로 확인하고 픽업할 수 있어 대면 시간과 쇼핑 시간을 모두 줄인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윙크원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윙크원 도우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W몰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에 고객 만족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APP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W몰 멤버십 앱’을 검색 후 다운받아 접속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