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챌린지로 취미생활 공유하고 이벤트 혜택까지

이에 착한 성장을 지향하는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나와 같은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취미생활을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나섰다. 론칭 1주년을 맞아 ‘챌린지’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챌린지는 단기간으로는 1~2주부터 1개월 단위까지 정해진 기간에 여러 사람과 함께 목표를 달성해 나가며 성장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능이다. 동시에 잊고 있던 개인의 취향을 되찾고, 과정과 결과물을 기록할 수 있어 취미를 오래 즐길 수 있게 돕는다.
현재 그림 그리기와 필사 노트 만들기, 홈 가드닝 식물 키우기, 슬기로운 독서 생활 등의 취미 챌린지가 있으며, 원하는 챌린지에 참여한 후 80% 이상 실천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2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챌린지 참여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챌린지에 도전 중인 피드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함께 참여하고 싶은 챌린지를 친구에게 공유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그로우 관계자는 “챌린지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사람과 함께 성장의 기쁨을 누리도록 돕는다”라며 “취미뿐 아니라 운동과 루틴, 학습, 힐링 분야에서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유저의 니즈를 반영해 챌린지 종류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는 챌린지 기능 외에도 성장과 감사의 하루를 일기로 작성하는 ‘감사일기’와 일상의 목표를 수립하고 달성하는 ‘목표관리’,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