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엔픽플,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서 리뉴얼 설명회 '엔픽플 2.0' 개최

입력 2021-09-30 09:46

- 10월 7일 진행.. J사원, 김여령 배우, 김우정 배우 특별 출연 예정

엔픽플,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서 리뉴얼 설명회 '엔픽플 2.0'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앱테크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 엔픽플이 9월 29일(수) 앱 리뉴얼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와 관련하여 엔픽플은 오는 10월7일(목)에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앱 사용 설명 기반의 라이브 행사 ‘엔픽플 2.0: N가지의 즐겨찾기, 엔픽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는 가공, 추상을 의미하는 ‘메타’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세계를 의미하며 최근 IT산업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트렌드에 발맞춰 각 기업과 공공기관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설명회 및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게더타운’을 통해 진행될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제한적인 환경에서의 유저와 효율적인 의사소통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리뉴얼된 앱 사용설명을 각 콘텐츠별 특징을 담아 엔픽플만의 방식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리뉴얼 행사 참가자는 각자 원하는 카테고리의 맵에서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엔픽플 리뉴얼 행사에는 최근 힙합 뮤지션 얼돼와의 콜라보 음원을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J사원’과 엔픽플 오리지널 웹드라마 ‘사친사친’의 김여령 배우, ‘비밀친구’의 김우정 배우가 특별 출연한다.

한편, 엔픽플은 매주 상금을 놓고 크리에이터 콘테스트가 개최되며 출석체크, 홀인원, 골프데이 등의 다양한 앱테크 서비스를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플랫폼 내 수요와 공급을 주도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한 보상 시스템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