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오는 8일 웨딩박람회 개최

입력 2021-10-01 15:44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오는 8일 웨딩박람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가전 전문매장 하이마트 월드타워점(롯데월드몰 3F)에서 10월 8일(금)부터 11일(월)까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전세트 구매 시 최대 47% 할인율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품목으로는 TV, 사운드바, 냉장고,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세탁기, 청소기, 에어컨 등 신혼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청첩장이나 결혼식장 계약서, 혼인 신고서와 같은 결혼 증빙 서류가 요구된다.

또한, 행사기간 중 매장 방문 시 웨딩전문 기업 웨딩컬처, 마이셀프웨딩 업체 플래너가 상주하여, 결혼 준비에 필요한 스드메,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견적 및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문 웨딩 플래너와 1:1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맞는 웨딩홀 섭외와 스드메 패키지 비용까지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 방문 고객 한정으로 드레스 무료 피팅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가전제품 구매 후 플래너 상담 시 16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사전예약 후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월드타워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비대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가전뿐만 아니라 스드메 정보까지 한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꼭 방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