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선수 함정우-송가은, 같은 날 남•여 프로대회 동반 석권
전국 매장에서 최대 30% OFF, 친필 사인 모자 포함 SNS이벤트 진행

까스텔바작에서 후원하고 있는 함정우 프로는 지난 3일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열린 ‘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2승을 달성했다. 송가은 프로 역시 같은 날 진행된 ‘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3회 연장을 치른 끝에 세계 랭킹 7위 이민지 선수를 상대로 첫 우승컵을 거머쥐며 슈퍼루키로 등극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까스텔바작 매장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까스텔바작 공식 SNS를 통해 두 선수의 친필 사인 모자와 캐디백, 파우치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최광호 마케팅 팀장은 “국내 골프웨어 브랜드 최초로 같은 날 남•여 후원 선수가 동반 우승을 차지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깜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신인시절부터 함께한 두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두 선수 외에도 KLPGA투어 ▲안지현, ▲정지민, ▲김송연프로, KPGA ▲최호성, ▲박효원프로 등의 투어프로와 KPGA공식스폰서로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으로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