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위쿡, 식품외식창업자 대상 F&B 창업 솔루션 지원 이벤트 진행

입력 2021-10-07 10:45

최대 1,600만원 한도로 F&B 창업 솔루션 지원받을 수 있어

위쿡, 식품외식창업자 대상  F&B 창업 솔루션 지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B 비즈니스 플랫폼 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이 최대 1,600만 원 상당의 F&B 창업 솔루션 혜택을 지원하는 ‘위쿡 응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쿡 응원 지원금 이벤트’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공유주방 인큐베이팅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위쿡은 사업 주관 기관으로서 ▲주방 설비 및 인테리어 ▲메뉴 개발 ▲디자인컨설팅 ▲마케팅 등 창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식품외식창업자에게 제공한다.

식품외식창업자는 최대 1천만원의 자기부담금과 동일한 금액의 정부지원금 최대 1천만원을 지원받아 절반의 사업비로 위쿡의 창업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기부담금의 최대 60%에 해당하는 금액을 인건비로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위쿡은 이번 응원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식품외식창업자가 최대 1,600만 원 상당의 위쿡 F&B 창업 솔루션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위쿡의 김기웅 대표는 “이번 응원 지원금 이벤트는 외식창업에 대한 역량과 열정이 있는 식품외식창업자라면 자기부담금의 절반 이상을 환급 받으면서 필요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사업초기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온라인 판매를 위한 HMR 상품 출시를 준비 중인 식품외식창업자에게 적합한 이벤트다”라며 “위쿡이 가진 F&B 노하우를 전폭적으로 활용해 위쿡을 찾는 식품외식창업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이 부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