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한 온택트 마케팅 및 컨설팅 서비스 확대
최근 ESG 분석 플랫폼 개발 및 PA 서비스 영역 강화

PRovoke Media는 매년 북미,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등 전 지역에서 브랜딩 및 기업 컨설팅 분야의 우수한 성과를 보인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올해의 에이전시를 선정하고 있다.
피알원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통 PR을 넘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위기관리 등 토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디지털 채널 및 캠페인 활용을 다각화 한 온택트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위기관리 및 브랜드 컨설팅에 대한 니즈 증가에 따라 자사 연구조직인 ‘브랜딩랩’을 통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며 대한민국 대표 에이전시로 인정받았다.
조재형, 이백수 공동 대표는 “토종 PR에이전시로서 세계적인 에이전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며, 변화된 환경에 대응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 앞으로도 한국 에이전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