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우유자조금 ‘가을 라떼는 OO이다’ 문장 완성 이벤트 진행

입력 2021-10-07 15:39

산 우유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해 이디야와 6월에 이어 올해 두번째 공동 마케팅 진행해 ‘눈길’

우유자조금 ‘가을 라떼는 OO이다’ 문장 완성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토피넛 3종 출시에 맞춰 국산 우유 소비 캠페인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나만의 라떼 문장 완성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진행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는 가을 시즌 쌀쌀해진 날씨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 라떼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신메뉴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라떼는 초콜릿이다’ 등과 같이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완성해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우유를 활용한 라떼 메뉴를 알리고 라떼 소비 진작을 위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신제품 토피넛 3종 메뉴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쌀쌀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라떼’에 대한 나만의 개성 있는 문장도 만들고,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