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21 FW ‘점프맨바이나이키’ 겨울 아이템 확대 출시

입력 2021-10-08 16:25

플레이키즈프로, 새 로고 적용한 ‘점프맨 바이 나이키’ 제품 출시해 주목
매 시즌 가장 좋은 판매율 기록해 눈길.. 21 F/W 시즌에는 전년 대비 34% 확대

21 FW ‘점프맨바이나이키’  겨울 아이템 확대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새롭게 업데이트한 로고를 적용한 ‘점프맨 바이 나이키’ 21 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 내에서 매 시즌마다 가장 좋은 판매율을 기록해 온 ‘점프맨 바이 나이키’는 조던 키즈가 이번 시즌에 주력하는 메인 컬렉션이다. 이전 시즌 베스트 상품이었던 ‘점프맨 바이 나이키’ 로고 아이템들을 21년 겨울 시즌 버전으로 더욱 새로운 로고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해 뜨거운 인기에 힘 입어 이번 21 FW 시즌 ‘점프맨 바이 나이키’ 컬렉션 제품들을 전년 대비 34% 확대해 출시했다. 후드풀오버, 후드집업, 맨투맨, 조거 팬츠 그리고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해당 컬렉션 상품들만으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지난 시즌에 폭발적인 판매율을 기록한 이리디센트 소재의 아이템 역시 업데이트한 로고로 다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이리디센트 후드 제품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MD는 “점프맨바이나이키 컬렉션이 소비자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업데이트된 로고를 적용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겨울 시즌 동안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일24 온라인몰에서 점프맨바이나이키 컬렉션의 매력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