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까지 잡코리아 채용박람회 페이지 통해 우수 기업 채용 진행
박람회 참여 구직자 및 기업에 AI인적성검사, 인재검색 서비스 쿠폰 등 선착순 무료 지급

시흥시는 "기업의 청년 인력난 해소를 지원하고 침체된 청년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흥시의 우수 기업과 청년 인재들이 구인과 구직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잡코리아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18일(월)부터 다음달 12일(금)까지 4주간 열린다. 채용박람회가 진행되는 기간에 잡코리아를 방문하면 시흥시에 소재한 우수 기업들의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입사지원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구직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AI 모의면접과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지원하며, 시흥 청년 구직자에게는 입사지원서, 진로설계, 면접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을 선착순 70명에게 무료로 추가 지원한다.
채용박람회 참여 기업에는 잡코리아 인재검색 서비스 및 채용광고 쿠폰을 선착순 70개사에게 무료로 제공해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코로나 19로 구인/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흥시 기업과 청년층 구직자들이 이번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고용안정을 회복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