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산업

유니룩스,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입력 2021-10-19 12:02

- 송봉옥 대표 “그동안 수고해준 임직원에 감사, 앞으로도 새로운 도약과 더불어 성장해가는 유니룩스 될 것”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상업용 세탁장비가 필요한 모든 곳에 최고급 사양의 세탁장비를 제공하고 브랜드 크린업24를 통해 세탁실 구축 사업 및 셀프빨래방 가맹 사업을 운영해 가맹점주,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는 상업용 공유세탁장비 전문기업 ㈜유니룩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룩스,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유니룩스,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이날 송봉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은 유니룩스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기념식에 참여하여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기념식은 송봉옥 대표의 축사로 시작해 ▲케이크 커팅 및 축하 ▲시상식 ▲럭키 드로우 ▲사진 촬영 및 기념품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10년 근속자 등 다양한 포상도 함께 진행됐진행됐다.

이어 기념사에서 송봉옥 대표는 지난 20년을 돌이키며 “그동안 수고해 준 임직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그 노고에 힘입어 유니룩스는 앞으로의 30년, 40년에도 새로운 도약과 더불어 성장해 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2001년 창립된 유니룩스는 ALS그룹-PRIMUS 세탁기와 건조기의 공식 수입판매원이며, LG 상업용 세탁기의 공식 판매원이다. 세계 1위 ALS그룹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세탁 장비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 주요 건설사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주상복합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및 오피스텔 등에 공용세탁실을 구축하는가 하면, 기숙사 및 대학병원, 호텔 등의 공동생활 시설에 코인세탁 장비를 임대∙운영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유니룩스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에서는 10월 한 달간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본사 차원에서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