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네오오토, 크라우디 통해 크라우드 펀딩 진행

입력 2021-10-22 10:01

“이마트 구로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전시도 진행 중”

네오오토, 크라우디 통해 크라우드 펀딩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카라반 제조 기업 ㈜네오오토(대표 김종범)가 10월 28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CROWDY)’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금번 펀딩은 ㈜네오오토가 ‘2021년 경기도 크라우드펀딩 연계 스타트업 지원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네오오토는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최초의 대한민국 카라반 제조업체를 목표로 삼아 카라반의 국산화 및 대중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바이엘 스마트’와 ‘바이엘 패밀리’의 카라반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1월 2일까지는 이마트 구로점에서 ‘2021년형 카라반 바이엘 패밀리’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한 특별 전시 공간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특허출원 기술들이 적용돼 첨단 카라반으로 선보여진 바이엘 스마트 소파형을 비롯한 2종의 바이엘 시리즈 모델을 직접 둘러보고 구입 가능한 전시다.

또한 추후 카라반 이용자와 캠핑족을 위한 기능을 탑재한 RV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카라반 사업 확장과 카라반 부품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기업 관계자는 “국내 카라반 제조업체 중 월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금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급속도로 커진 세계 캠핑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네오오토 크라우드 펀딩 관련 상세 내용은 크라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